홈플러스 단독판매 가성비좋은 신상품 미국 와인 카니버

오직 스테이크를 위한 와인홈플러스 단독판매 게버

야 모르지만, 그래도 가끔 분위기를 내고 싶어 나 같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소식이다.집에서 스테이크에 와인 한잔 하면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누군가가 추천하고 준 와인은 무엇이었지?~라고 생각하면서 기억이 애매하다면 고민하지 않고 당장 홈~도움이 달려가면 된다.왜?홈 플러스 단독 상품 스테이크를 위한 와인, 꽃게 바에 만나니까!

오프라인 쇼핑은 얼마 만인지 기억이 나지 않았다. 우리집 근처에서 가장 큰 대형마트 홈플러스 면목점, 규모도 크고 제품도 다양해서 자주 찾곤 했는데 코로나&재택근무로 온라인 쇼핑에 열중했는지 뒤집어보면 코앞인데 1년여 만에 방문했네~

오랜만에 방문하는 대형마트라 카트를 꺼내 조금 설렐 정도다. 예전에는 어떤 신작이 나왔는지 구경하는 재미로 마트에 왔는데 내가 그동안 코로나로 폐쇄적인 활동을 했구나 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면서 홈파티 준비를 위한 쇼핑요이스탯!

4월에 협찬을 받은 와인도 홈 플러스로 단독 판매하는 제품이었지만 아무래도 최근 MZ세대 트렌드가 와인이라 그런지, 홈 플러스 단독 판매 와인이 늘어나는 경향 같다.단독 판매는 문자 그대로 홈 플러스 매장에서만 파는 와인으로 이**도, 고**가 훈련*월 로또**도 등 다른 마트에서 판매하지 않는다는 것이니까 집 근처에 홈 플러스가 있으면 고 스파 미국 와인을 가지러 방문할 것을 권장한다

홈파티에 필요한 고기는 준비돼 있지만 가니쉬로 곁들일 야채, 디저트로 준비할 과일 등이 없어 일단 신선 코너로 향했다. 잘 안먹는데 이상하게 빨간 토마토는 올때마다 사게되더라~

이것 저것 필요한 것을 카트에 담고 나의 마지막 목적지는 주류 코너이다.다른 대형 마트도 모두 비슷하지만 국내 술 와인까지 주류는 하나의 섹션에 모아 술 마시는 볼 시간이 빨리도 잊게 되고 있지만 역시 입구에서 발을 멈출 수밖에 없었다.

와인 코너에 가기 전에 이전 협찬하고 먹어 본 백·정원 선생님이 함께 협업한 예천 막걸리 골목.슈퍼에 당당히 진열되어 판매되는 것을 보면 까닭도 없는 내 마음이 가슴이 메어 얼음을 넣어 마시던 기억이 속속 나오고, 비 오는 날에 한개 사서 다시 마시려고.

그리고 저를 충격의 도가니에 빠뜨린 독도 소주..울릉도 여행 때 울릉도 CU에서만 판매한다니 독도 소주 구입비만으로 얼마 주었을까.울릉도에서 산 가격보다 500원 싼 가격으로 27도, 37번이 판매 중이다.울릉도 여행을 가는 분들..^^독도 소주 서울에 삽니다~17번은 서울 CU편의점에서 팔고 있대요

카테고리별로 잘 갖춰진 주류 코너다. 와인은 국가별로 정리돼 있고 위스키도 종류가 다양하다. 예전에는 술은 무조건 싼 소주가 최고라고 생각했지만 요즘은 맛있는 술, 적당히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술이 좋아 위스키에도 주목하게 된다.

주류법 개정으로 전통주는 온라인 판매가 가능하지만 아직 위스키, 와인은 온라인으로 구입해 택배로 배송받을 수 없다. 그러나 원하는 와인을 미리 앱을 통해 주문하고 방문하여 픽업하는 주류 이지 픽업 서비스는 있다는 것 🙂 홈플러스에서도 주류 이지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 원하는 술만 바로 픽업해 가고 싶다면 이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나의 목표는 스테이크 전용 와인카니바를 구입하기 위해서인데 미국 쇼케이스에 가도 보이지 않는 카니바.. 도대체 어디 간 거야?

찾아다니다 발견한 투핸즈 대용량.이렇게 큰 용량으로도 판매되고 있다니 신기하다~

확실히 와인인 이 너무 많는데 왜 제가 찾는 와인은 보이지 않는 거지!우와~ 모르는 나에는 그 녀석이 저놈처럼 보이고 내가 놓치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천천히 둘러보는 데

디자인과 컬러에서 나를 현혹시키는 제품이 너무 많아서 정말 카트에 다 넣고 싶은 걸 참았어.

그리고 발견한 ‘홈플러스 단독 신작 와인 카니버’를 찾아냈다. 별도로 전용 매장이 구성되어 있으며 홈플러스 단독 와인으로만 구성되어 있다.고기와 페어링는 와인으로 스테이크 전용 와인과 해도 과언이 아니다.편의점에서 9,900원짜리 와인도 무수히 있지만 마시고 보면 맛이 떫어서 전혀 좋지 않아서, 이왕이면 입에 맞는 와인을 마시려고 가끔 마음에 드는 것을 구입하는 편이지만 꽃게 바는 스테이크와 페어링는 와인으로 컨셉이 명확해서 나 같은 와알못토에는 아주 좋았다.카니버 와인은 미국 프리미엄 까베르네 소비뇽 판매 7위(2021)로 현재 전국 홈플러스 125개 매장에 신규 출시됐지만 아마 모든 매장에 홈플러스 단독 와인으로 매장이 만들어졌을 것이기 때문에 찾기가 어렵지 않을 것이다.가격이 좀 비쌀 것 같은 패키지라 비싸지 않을까 했는데 가격 19,900원에 가성비까지 최고다.카니버실러스 2018 [호주] 카니버진 판델 2019 [미국 캘리포니아] 카니버커버네소비뇽 2019 [미국 캘리포니아] 시러스를 제외하고는 모두 미국 와인에서 내가 좋아하는 리틀북실러스를 떠올렸고, 시러스 라인이 함께 출시된 것에 매우 흥분했다.쉴러스는 예전에 선리단길에서 먹어보고 바디감이 혀에 붙는게 딱 내 스타일이라서 판매만 기다리면서 구매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렇게 좋은 가격에 게버실러스를 맛볼 수 있다니~ 쉴러스(ラーズラース)와 나는 인연이 있는 게 틀림없어!쉴러스는 예전에 선리단길에서 먹어보고 바디감이 혀에 붙는게 딱 내 스타일이라서 판매만 기다리면서 구매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렇게 좋은 가격에 게버실러스를 맛볼 수 있다니~ 쉴러스(ラーズラース)와 나는 인연이 있는 게 틀림없어!홈플러스 목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사가정로 332#카니발 #게버와인 #게버카베르네소비뇽 #게버실러스 #게버진팬델 #스테이크와인 #미국와인추천 #미국와인 #와인추천 #레드와인 #홈플러스 해당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과도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 치매를 일으킵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의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