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각 사이트에서의 흑어공주 평가

디씨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commercial_movie&no=569368

나는 할리 베일리 그 어록도 너무 오만해 보였다-상업영화 마이너 갤러리인 오건준인데 왜 드레드록을 풀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고 싶었다”는 말은 정말 너무 오만한 발언이고, 다만 배우로서 배우가 캐릭터를 표현하기는커녕 캐릭터보다 자기 자신을 더 중요하게 내세우는 건 gall. dcinside.com

본문 발췌:인어 아가씨인데 왜 도렛도롯크을 풀지 않았느냐는 질문에 “그대로 나를 보이고 싶었다”라는 말 정말 거만한 발언으로 배우로서 배우가 캐릭터를 표현하기는커녕 캐릭터보다 자기 자신을 더 중요하게 표방하는 것은 내가 태어나서 처음의 봄, 흑인 이전에 못생긴 이전에 나는 그냥 여기에서 해리, 베일리가 오만이고 자기 중심적 사고에 들어간 이기적인 비호감 나이라고 생각한 누군가는 처음의 캐릭터 한가지 연기를 하려고 굶으면서 뼈가 됐다=23kg까지 굶주렸다.誰かは自分の普通の髪まで、そのキャラクター一人のために押しのけてしまい、何時間も座って扮装までしてしまうのですが(*翻訳主:カレン·ギラン-ネビュラ。)この女は、血と汗を流しながら痩せろというわけでもないし、坊主頭にしろというわけでもないし、何時間も座って扮装をしろというわけでもないし、運動を狂ったように頑張って筋肉を育てろというわけでもないし、坊主頭になっているイボを痩せろというわけでもないし、ただドレッドロックを一つ解く、その単純な行為一つもしたくないし、「くれ目になってくれ」を~分けてくれということも~マイアミ·ジラル病の始発映画に対する尊重もキャラクターに対する尊重も原作に対する何の尊重もない顔である

흑어공주가 일본에서도 절대 성공할 수 없는 이유.JPGwww.fmkorea.com

본문 발췌:일본의 만화 실사화”이 아이들은 적어도 실패하든 못하든 원작에 충실하고자 노력(?) 하고 있다.머리카락 색깔을 떠나고 스타일도 타협하지 않는다.(번역은 이 문자:극히 일부의 성공적인 실사화가 스타일을 얼마나 세련된 것에 각색했는지를 생각하면 좀 억원의 같지만 그것은 사실 제작비 투입부터 제작진의 마인드까지 처음부터 다른 계급 차이도 무시할 수 없지 않나!!!그렇게 무지한 코피페에서 부자연함이 불거진 코스프레 쇼 차원의 양산형 실사화 등보다 조잡한 것을 검은 생선 공주의 현상인 것은 올바른)*일부 댓글 발췌:A:일본은 문화적으로도 PC멸종한 상태 아닌가?B:방향성이 다를 뿐 그것은 다르다.만화를 보면 게이, 레즈, 여장 분장, 남장 흑인 같은 등장 인물이 수없이 많은 C: 보면 오히려 게이 캐릭터나 근육질의 호모 같은 것은 개그적인 성격이 강하다고 해도 일본의 대중 문화에서 먼저 나온 것 같다?D:다중성이 살아 있는 것이지, PC는 전멸한 것이 옳다.PC는 1. 반 모더니즘=고전적인 서양적 미 의식을 반대하고 2.가치 상대주의 2개를 기반으로 하지만 일본은 단지 모더니즘적 미 의식은 그대로 가지고 다원 주의만 살아 있다.3. 브랜치 본문 발췌:

제목 : 흑인 인어공주는 이제 안 되는 작품이 되었다.

저자가 소찬휘라는 사람인데(가수 소찬휘는 아니다), 좀 알아보니 이런 글도 썼다고 하더라.

아… 소찬희가 아니라, 소찬희네. 이름이 비슷해서 헷갈린다.듣도 보도 못한 사람이 노이즈 마케팅 컨셉으로 활동하는데 유명인과 이름이 비슷하면 헷갈릴 수도 있지 않을까?뭐가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말고 그냥 이상한 놈 하나만 있네.실패하면 안 되는 영화라고 혼자 열심히 외쳤는데, 누가 봐도 실패할 수밖에 없는 게 나왔으니 어쩔 수 없다.해리 베일리 본인부터 외모도 수수한데 연기력까지 나쁜 것을 넘어 촬영 태도부터 배역에 대한 이해 자체가 뒷전이고, 캐릭터 배역에 집중도 안 하는데 제대로 된 연기가 나올 수 있냐는 사람도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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